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속초 회 배달 맛집|속초 아쿠아딜리버리

by 별의별 정보 2022. 11. 11.

속초여행을 갔다가 저녁이 돼서 숙소에 들어가니 회는 먹어야겠는데 바로 앞에 회센터까지 가는 것도 귀찮더라고요. 그냥 당일에는 간단하게 먹을까 하다 검색 중에 배달로 유명한 곳이 있어서 한번 시켜 보기로 했어요.

아쿠아 딜리버리

속초에서 배달로 유명한 곳이었는데 모둠회 중, 해산물 찜 중을 하나씩 시켰어요. 약 30분 정도 기다렸을까요. 숙소 앞으로 배달이 도착했다고 해서 바로 찾아왔습니다.

모둠회는 종류가 다양하게 들어 있습니다. 어떤 회인지 포장 위에 표기가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방어 광어 연어 우럭 점성어 방어까지 6종류의 회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산물 찜은 가리비 전복 새우 3종류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해산물의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깐 여러 가지 취향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역시 광어와 우럭은 국민 횟감처럼 신선하고 찰지고 단맛이 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겨울철 제철 맞은 방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역시 방어의 기름진 맛이 참 좋았어요. 반찬으로 싸간 김치랑 같이 먹으니 좋았습니다. 그리고 연어는 역시 무순과 고추냉이 간장에 콕 찍어 먹으니 좋습니다. 점성어는 저는 처음 먹어 봤는데 서걱서걱 씹히는 식감이 마치 고등어 회 같은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초장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찜 세 종류 모두 아주 부드럽게 잘 익었어요. 전복찜이 워낙이 부드럽기도 하고 전복 자체 크기가 너무 커서 좋더라고요. 속초에 가서 처음으로 배달로 회를 시켜먹었는데 숙소에서 편안하게 술 한잔 하면서 신선한고 맛있는 회를 먹으니깐 너무 좋고 편안하더라고요. 유명한 집이어서 회감도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회집에 가서 성인 4명이 먹으려면 최소 10만 원 이상을 주고 먹어야 하는데 모둠회 중 39000원  해산물 찜 중 39000원으로 약 80000원 되는 가격에 편안하게 숙소에서 맛있는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