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뷰티 정보

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 / 천안 다사랑의원

by 별의별 정보 2022. 12. 28.
반응형

얼굴이 하얀 편인데 운전하면서 외근을 다니는 영업직으로 7년 넘게 일하다 보니 얼굴에 알게 모르게 잡티가 엄청 많이 생겼어요. 이걸 어떻게 아냐면 약 12년 전 대학생 때 얼굴에 있는 점을 20개 정도 빼서 잡티가 안 보였는데 특히 운전석에서 창가 방향인 얼굴 왼쪽에 부분에 점이 엄청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점을 한 번에 빼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어요. 언젠가 가족 모임에서 가족분 중 한 분이 이야기하다가 천안 중앙시장 근처에서 5만 원만 주면 얼굴에 잡티를 다 제거해 준다는 의원이 있다는 소리를 하신 적이 있어요. 날이 추워지면 한번 점을 다 빼 보아야지 생각하다가 한번 방문해 보았어요.

천안 다사랑의원

우선 가기 전에 병원에 전화를 해서 점 빼주는지 확인과 금액을 물어보니 점을 빼주고 5만 원인데 개수나 크기에 따라서 추가로 돈을 받을 수 있다 하더라고요. 바로 차를 끌고 병원을 찾아갔어요. 바로 앞에 중앙시장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병원을 찾아갔습니다. 중앙시장 초입부에 들어가면 우측에 있는 약국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
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

2층에 올라가니 다사랑의원이 있네요. 들어가서 접수증을 작성하여 접수를 하고 점 빼러 왔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잠시 대기실에서 기다라고 하네요. 병원이 진료실 주사실 물리치료실로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냥 동네 의원 느낌입니다.

 

잠깐 앉아 있었는데 진료실로 들어가라 하시네요. 점 빼러 왔는데 진료를 하나라고 생각을 하고 진료실에 들어갔고 원장님께 점 빼러 왔다 말씀드리니 진료실에 있는 침대에 겉옷과 마스크를 벗고 누우라고 하시더라고요. 바로 점 빼기에 들어갔습니다. 조금 따끔할테니 얼굴에 긴장을 풀라고 하시더라고요.

 

점빼는 비용이 싼 이유 ?

이곳에 점 빼는 비용이 싼 이유 중에 하나는 빠른 시간 안에 많은 점을 빼기 때문에 마취크림 없이 바로 진행합니다. 사실 예전에 점을 많이 빼봐서 알지만 마취 크림이 통증을 덜 느끼게 해 줄 뿐이지 마취크림을 해도 통증이 있고 다 하고 난 후에 따갑고 빨개지는 건 똑같기 때문에 참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바로 진행하는데 엄청 따갑네요. 우선 눈 근처의 연한 살 부분을 해서 그런지 더 따갑더라고요. 그리고 볼과 턱 쪽 이마는 상대적으로 참으만 했어요. 얼굴을 이리저리 돌리면서 레이저로 점을 빼 주십니다. 살타는 냄새가 납니다.

 

그리곤 엄청 빠르게 3분도 안 걸려서 많은 점을 빼고 원장님이 거울을 한번 보여 주세요. 이제 점 빼는 게 끝났어요. 이렇게 쉽고 빠른 시간에 점 빼보는 게 처음이어서 조금 얼떨떨할 정도입니다. 

 

진료실을 나오니 처음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많습니다. 다 점 빼러 오시는 분들이었어요. 진료비 5만 원을 결제를 하고 간단한 안내문을 나눠 주십니다.

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

일반 피부과에서 점을 빼면 재생크림에다 습윤밴드 등 따로 판매해서 추가금이 많이 발생하는데 따로 그런 것 없이 집에 있는 후시딘이나 마데카솔을 바르라 쓰여 있고 관리하는 방법이 간단하게 적혀 있네요. 차라리 이렇게 하는 게 더 좋은 것 같네요. 쓸 때 없는 비용이 들지 않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공영주차장 주차권을 요청하시면 주차권을 주시더라고요. 저는 받은 주차권으로 요금을 계산하려 했는데 진짜 얼마 안 있었는지 30분이 안되어서 무료 주차로 처리되어서 주차결제 없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점이나 잡티가 얼마나 어떻게 제거되었는지 비교를 해봐야겠어요.

시술 전후 비교

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
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천안에서 점싸게 빼는 병원

이렇게 왼쪽 얼굴에 점과 잡티가 많았는데 이렇게 다 제거해 주셨어요. 점뿐만 아니라 색소 침착으로 올라온 거뭇거뭇한 것까지 다 제거해서 그런지 레이저 자국이 많이 나 있습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점은 적어 보였던 오른쪽이 더 많은 레이저 자국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점은 별로 없는데 잡티가 참 많에요. 귀에 있는 점도 하나 제거해 주셨고 목 쪽도 몇 군데 제거해 주셨어요.

 

집에 와서 후시딘을 면봉에 찍어 바르면서 몇 개 정도 뺐는지 보니 42개 정도로 확인이 됩니다.  우와..... 엄청 많이 뺐네요. 레이저 제거 후에 얼굴을 보니 진짜 많이 더 깔끔한 느낌이 있습니다. 42개를 5만 원에 했으니 점 한 개당 약 1190원 정도로 점을 뺀 거 같네요. 진짜 싸게 뺐어요.

 

고통은 잠깐 있었는데 빼고 나서 보니 진짜 싸게 잘 제거했다 생각이 듭니다. 천안에서 점 싸게 빼는 곳으로 유명하긴 한데 젊은 사람들 보단 나이가 있으신 분들에게 유명한 곳 같더라고요. 약 3분 정도 따가운 레이저를 잘 참으실 수 있으신 분이라면 한번 이곳에 가서 점을 빼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뭐 하고 나서여서 모르겠지만 참을만했고 나중에 다시 하라고 하면은 또 가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