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부동산 중개수수료 요율표
부동산 경기가 급속도로 차가워진 상태이고 내년에도 부동산 경기가 침체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러다 보니 최근 부동산중개소 앞을 보아도 급매로 나온 집들도 많이 보이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내년 봄시즌이 되면 계약이 만료되어 이사를 계획하시거나 그동안 저축하였던 현금으로 집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시기가 될 수도 있겠어요. 특히 내년은 음력 2월이 두 번 반복되는 윤달 끼는 시기에 이사를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테 니깐요.
미리 지금부터 집을 알아보고 매매 혹은 임대차계약을 진행해야 할 텐데요. 부동산 중개수수료의 같은 경우 법으로 정해져 있는데요. 미리 내가 정한 부동산 매매 혹은 임대 한도액에서 부동산 중개수수료가 얼마나 될지 내가 알고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지역 별료 요율표가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서울과 경기도 부동산 중개 수수료 요율표를 알아볼게요.
서울시 부동산 중개수수료
경기도 부동산 중개수수료
수원시 성남시 의정부시 안양시 부천시 광명시 평택시 동두천시 안산시 고양시 과천시 구리시 남양주시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용인시 파주시 이천시 안성시 화성시 김포시 화성시 광주시 양주시 포천시 여주시 연천군 가평군 양평군
서울과 경기도 부동산 요율표를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뉴스를 보면 전세사기 관련되어서 문제도 많고 하기 때문에 권리사항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현명하고 신중한 부동산 계약을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