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바로 여름휴가 계획을 미리미리 짜놔야 하는데요. 저는 미리 여름에 신을 크록스를 봄에 구매할 계획이었어요.미리 구매해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요. 겨울 부터 크록스 바야밴드 모델을 구매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가 최근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크록스 바야밴드 저렴하게 구매하는 팁
제가 구매한 크록스 바야밴드인데요. 블루 그레이/오렌지 색상입니다. 블루 그레이라는 색상이 처음에는 낯설었는데 실제로 보니 참 이쁩니다. 회색과 하늘색 사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엄청 예쁩니다. 그리고 컬러풀한 오렌지색의 포인트가 딱 좋습니다. 늘 이런 신발을 사다 보면 어두운 계열을 많이 구매했는데 밝은 색도 정말 괜찮습니다. 여름에 신기 좋은 스타일에 무겁지 않고 가벼워 보여 더 좋습니다. 그레이색 트레이닝 복에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벌써 부터 크록스만 신고 다닐 것 같아요.
크록스 사이즈
크록스 공식홈에 올라와 있는 사이즈 측정방법과 표인데요.
공홈 상에는 정사이즈를 추천한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크록스는 인터넷으로 구매 시 사이즈 관련된 반품이나 교환 사례가 많은 제품 중 하나인데요. 제가 산 바야 밴드 같은 경우는 저는 나이키 운동화 기준으로 260을 신습니다. 260을 신으면 손가락 하나 정도 들어가는 사이즈인데요. 저는 반업을 해서 265를 주문하니 딱 좋습니다.
크록스 바야밴드의 한사이즈 업을 추천합니다.
정사이즈로 할 경우 딱 맞더라도 걸을 때 엄지발가락이 앞면에 닿으면 많이 걸을 경우 불편해지니 사이즈를 한사이즈 크게 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크록스 구매처
의심이 많은 저로써는 인터넷에 무분별하고 너무 싸게 나온 크록스는 조금 의심스럽더라고요. 병행수입으로 정품이라고 해도 뭔가 찝찝함도 있고 상품평에 좌우 신발 사이즈가 다르다는 것 등등 이상한 상품평도 많았기에 저는 크록스 코리아 사이트를 통해 구매했어요.
실제 가격은 바야밴드 같은 경우는 64900원 이었는데요. 사이트를 보다 보니 제가 산 색상이 39% 할인해서 39900원에 판매 중이었어요.
그리고 크록스코리아를 카카오톡에서 채널 추가 하면 2000원 쿠폰이 나오기 때문에 바로 추가하고 37900원에 크록스 바야밴드를 득템 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색상들도 현재 세일을 해서 49900원 판매 중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색상이 세일을 안 하거나 가격이 마음에 안 든다면 다른 구매처를 찾아야 하는데요.
롯데백화점 어플을 통해 크록스를 검색해 보세요. 저는 여자친구와 함께 신으려고 찾아보던 중에 제 것은 공홈에서 여자 친구 꺼는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했어요. 롯데백화점도 39920원에 구매했어요. 보니 엘포인트도 1000포인트 정도 있어서 포인트를 사용해서 구매했습니다. 백화점 크록스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되는 상품으로 가품에 대한 걱정도 없는 상품이고 또한 세일이 들어가니 공식몰 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가 있다면 포인트를 사용도 가능하니 꽤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오전에 구매할 때만 해도 39920원이었는데 오후엔 2000원이 올라 41520원입니다. 하지만 공홈의 49900원보다는 저렴합니다. 여름이 되기 전에 크록스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실제 아웃렛이나 쇼핑몰, 마트 등에서 행사를 하더라도 생각보다 가격이 있는 것이 크록스 제품인데요.
크록스 코리아 공홈과 롯데백화점에서 실제 판매가격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좋은 쇼핑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리고 가품에 대한 걱정도 없는 정품 제품들이기 때문에 싸게 사고 의심되거나 찝찝한 거 보단 적당한 가격으로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저 같은 사람들에게는 최고 좋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