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에서 방영 중인 김수연 김지원 주연의 눈물의 여왕 드라마는 많은 명장면을 만들어 내면서 마지막을 향하서 드라마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혜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의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백현우)의 사랑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은 1회 5.9%의 시청률로 시작하여 매 회가 진행될 때마다 시청률이 상승되고 있고 이제 이번주 마지막 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의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회차와 순간 시청률이 가장 높았던 회차의 장면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물의 여왕 시청률
눈물의 여왕은 1회 5.9%의 시청률로 시작하여 4회 만에 10%의 시청률을 넘어섰습니다. 그리고 12회 차에 20.7%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종전 tvN 드라마 도깨비 최고 시청률인 20.5%를 넘어섰습니다. 14회 차의 경우 21.6%를 기록하였으며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인 사랑의 불시착의 21.7%에 0.1% 차이로 따라붙었습니다. 현재 방영 중인 모든 TV 프로그램 중에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드라마 눈물의 여왕입니다. 그리고 랭키파이 넷플릭스 드라마 순위에서도 1위의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작가
눈물의 여왕 작가는 2007년 S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으로 드라마를 집필하기 시작한 박지은 작가입니다. 박지은 작가의 대표작으로 여왕 시리즈가 유명합니다. 2009년 MBC 내조의 여왕, 2010년 MBC 역전의 여왕, 그리고 현재 방영 중인 눈물의 여왕까지 여왕 시리즈 3개가 완성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KBS2 주말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SBS 별에서 온 그대, KBS2 프로듀사, SBS 푸른 바다의 전설, tvN 사랑의 불시착이 모두 박지은 작가의 작품입니다. 눈물의 여왕 남자 주인공인 김수현 배우와는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눈물의 여왕까지 세 작품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눈물의 여왕 시청률 공약
눈물의 여왕 작가인 박지은 작가는 시청률 관련하여 드라마가 시작하기 전에 공약을 하였습니다. 시청률은 과거 자신이 역대 tvN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였던 사랑의 불시착의 최고 시청률인 21.7%를 넘어서면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5명의 배우와 함께 큰절을 영상을 올리겠다고 공약하였습니다. 14회 시청률이 21.6%로 2회만 남기고 있기 때문에 눈물의 여왕이 tvN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눈물의 여왕 편성 시간 변경
눈물의 여왕은 마지막 2회 차를 앞두고 드라마 편성 시간 변경을 공지하였습니다. 종전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영하던 시간을 10분 당겨 9시 10분 부터 방영하는 특별 편성을 한다고 공지하였습니다. 마지막 2회 차를 앞두고 계신 분들은 필히 편성 시간 변경 된 것을 잘 확인하시어서 앞부분을 놓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OTT 넷플리스와 티빙에서도 다시 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은 2회차로 재밌게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