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가족여행을 가면서 숙소를 롯데리조트에서 머물게 되었습니다. 인원이 있고 아이들도 있어서 취사가 가능한 콘도동으로 하였는데요.
속초 롯데리조트
8층을 배정받았는데 바닷가와 대포항이 보이는 뷰입니다. 바로 동쪽을 향하고 있진 않았는데요. 사실 그게 더 좋았어요. 아마 동해 바다에 숙소를 잡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 동쪽을 바라보고 있는 숙소가 뷰와 일출 보기는 좋지만 아침에 엄청 뜨겁고 눈부시기 때문에 볼 땐 좋은데 아침부터 오전 내내 강렬한 햇빛에 노출되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메인 방에 침실에는 침대가 하나가 있고요. 욕도가 딸린 화장이 같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간단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가시거나 간단하게 요리하기 좋은 조건입니다. 그리고 문 옆에 있는 작은 방도 크기가 커서 성인 4명이 누워도 될만한 사이즈입니다.
거실 쪽 욕조도 이렇게 깔끔하게 세면대와 샤워장이 분리돼 있어요. 거실도 이렇게 큼지막한 티브이와 소파가 있어서 앉아서 쉬고 놀만한 곳입니다. 4인 식탁과 소파 앞에 테이블이 있어서 그곳에서 식사를 하거나 술을 마시기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지하 1층엔 편의점 카페 식당 노래방 오락실 등 편의시설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숙소 안에서만 놀기도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주변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걷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8층에 보니깐 공사 중이었는데 아이들을 위한 테마룸도 준비하고 있더라고요.
근처에 외옹치항 대포항이 가까이 있어서 해산물을 사 먹기도 좋고 차 타고 속초 시내도 가까워서 접근성을 갖추었으면서도 리조트만 따로 위치하고 있어서 소음도 적고 프라이빗함도 있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