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항저우 아시안 게임을 통해 많은 신예 스포츠 스타들이 탄생하였는데요. 전통적으로 강한 대한민국 여자 양궁 종목에서 국가대표 평가전 1위로 올라온 임시현 선수가 이목을 끌었는데요.아름다운 미모와 큰 키 그리고 실력까지 갖추어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만한 여자 양궁의 스타가 탄생하기 직전인 것 같습니다. 양궁 임시현 선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양궁 임시현 선수 프로필
생일 : 2003년 6월 13일 (만 20세)
출생지 : 강원도 강릉시
별자리 및 띠 : 쌍둥이자리, 양띠
소속팀 : 한국체육대학교
mbti : ENTP
키 : 174cm
만 20살의 나이로 174cm로 큰 키를 소유하고 있는 임시현 선수입니다. 강릉에서 초등학교 시절 양궁을 시작하여 중학교 졸업 후 서울체고에 진학하였고 현재는 한국체육대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양궁 임시현 선수 랭킹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실력이 뛰어나며 2022년에 처음 국가대표에 발탁되었고 2023년 5월에 첫 국제대회에 출전하여 단체전 우승을 하면서 세계무대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합니다. 현재 세계랭킹은 23년 9월 11일 기준으로 세계 3위입니다. 양궁 리커브 여자 대표팀 선수들 중에 세계랭킹이 가장 높은 선수입니다.
양궁 임시현 선수 일상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임시현 선수의 일상을 볼 수 있는데요. 여느 20대의 대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운동을 쉴 때나 여가 시간에는 카페에 가거나 여행을 가는 등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요. 아마도 아시안 게임을 기점으로 인기가 더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s1hyeon._z
임시현 선수 인스타 계정
큰 키와 더불어 아름다운 미모를 갖추고 있고 그에 못지않은 실력도 겸비하고 있어서 여자 양궁의 스타로 거듭날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시안 게임 여자 개인전 결승에 진출하여 대한민국 선수간에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간에 좋은 경쟁과 승부가 이루어 지길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