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를 갈 때마다 항상 고민되는 것 중에 하나가 이왕이면 분위기 있는 카페에 가고 싶은데 SNS로 검색했을 때 보다
실제 도착해보니 다른 느낌들이 너무 많이 있어서 그게 항상 고민이었습니다. 강릉에 가서 정동진 쪽에서 점심을 먹고 돌아가는 길에 핫한 카페가 있어서 한번 방문해 보았는데요. 그곳이 커피인터뷰 입니다.
커피인터뷰 강릉점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58 / 강동면 정동진리 524-1
정동진에서 멀지 않은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고 맞은편에 주차장이 크게 되어 있어 접근성은 좋았습니다. 근데 뭔가 앞에가 어수선한 느낌을 보니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곳 커피 인터뷰는 전국 곳곳에 있는 스테이와 병행하는 카페인데요. 대전이랑 공주에 있는 곳은 가봤는데 전체적인 콘셉트는 자연친화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에 각 지역별 콘셉트에 맞는 인테리어를 해 놓은 거 같습니다. 우선 사람이 많아서 자리 잡는데 한참을 두리번거리고 또 눈치싸움이 장난 아니에요. 저는 우선 밖에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았었는데 사진 맛집이다 보다 사진 찍으려는 줄이 제 자리 앞까지 오고 그날따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안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뷰 하나는 정말 끝내 줍니다. 나무 숲 사이로 보이는 동해안 정동진 해변이 정말 시원하고 좋아요. 바닷바람도 시원하게 부니 정말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내부는 휴양지에 온 거 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진짜 휴가 온 느낌이어서 좋습니다.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나니 이제 저도 사진 한번 찍어 봐야 될 것 같은데 줄을 서 봅니다. 꼭 삼각대랑 블루투스 리모컨이 있다면 챙기세요. 내 차례가 오기 전에 삼각대를 슬슬 펴기 시작하고 차례가 되자마자 삼각대를 펼쳐 구도를 잡아 놓고 눈치껏 후다닥 리모컨을 막 눌러 주면 한컷 정도는 건질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와 멋진 사진도 찍으시고 좋은 추억 남기는 휴가가 되었음 합니다. 지나고 보니 결국 남는 건 사진입니다.